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시장즐기기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중기-사랑나눔재단 '전통시장 활력' 앞장
작성자 sanbon4248
작성일자 2021-09-15
조회수 6
중기-사랑나눔재단 '전통시장 활력' 앞장

한가위 맞아 전통시장서 1억원어치 물품 구매

2021년 09월 14일(화) 17:55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력 회복 및 소외계층 따뜻한 명절 보내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중소기업중앙회 제공
[전남매일=오지현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 이하 중기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 이하 재단)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력 회복 및 소외계층 따뜻한 명절 보내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소기업인들이 십시일반 후원한 총 1억원의 성금으로 전통시장 물품을 구매해 전국 13개 시도, 50여곳의 복지시설에 소외이웃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와 더불어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지난 10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전통시장 관련 협동조합 이사장들을 만나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은 전통시장의 필요사항 등을 점검했다.

이날 행사에는 반석병 망원동월드컵시장상점가조합 이사장, 임성택 화곡본동시장상점가진흥조합 이사장, 이항기 광명시장상점가진흥조합 이사장, 김장곤 군포산본시장상점가진흥조합 이사장, 유기붕 인천종합어시장조합 이사장이 참여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전국 13개 시도 중기중앙회 지역회장이 함께 참여한 만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이번 장보기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전통시장이 다시 활기를 띄고, 많은 분들이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해 따뜻한 정을 나누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