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시장즐기기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중기중앙회 경기본부, 추석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개최
작성자 sanbon4248
작성일자 2021-09-16
조회수 11





추연옥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중소기업회장(왼쪽에서 5번째)와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왼쪽에서 6번째) 등 참석자들이 16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편지수 기자)


▲ 추연옥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중소기업회장(왼쪽에서 5번째)와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왼쪽에서 6번째) 등 참석자들이 16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편지수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는 16일 추석 명절을 맞아 군포 산본시장과 광명시장에서 전통시장 활력 및 소외계층 따뜻한 명절 보내기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추연옥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중소기업회장, 김종하 경기지역본부장, 성복임 군포시의회 부의장, 장경민 군포시의회 부의장, 김장곤 군포 산본시장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군포시, 광명시 소재 복지시설 4곳에 온누리상품권으로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송편, 쌀, 과일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중기중앙회 경기지역본부는 이와 별도로 소고기 국거리, 당면, 잡곡햅쌀 등에 소재한 식자재키트 1200명분을 수원‧성남‧부천 등 8개 소재 복지시설에 배달했다.

 

추연옥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중소기업회장은 "이번 장보기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전통시장이 다시 활기를 띄고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길 바란다"면서 "십시일반의 중소기업 사랑나눔 문화가 확산돼 소외된 계층에 온정이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편지수 기자 ]